본문 바로가기

기타 도움되는 내용

가장 편리한 인터넷팩스.. 하나팩스~!!


나는 업무로 인해 팩스를 주고 받을 일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항상 사무실에서 팩스를 보내고, 기다리던 적이 있었습니다.


팩스 보낼께요~ 라는 말 한마디에 언제 들어올지 모르는 팩스를 무작정 기다리는게 얼마나 시간 낭비인지..

그래서 팩스를 구입하려고도 했었습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그러나 비용적인 부분이 나를 가로막아섰습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는 팩스는 총 3개 입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일반 팩스, 그리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0505 인터넷팩스, 그리고 몇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 하나팩스..

제가 사용해 본 바로는 하나팩스가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먼저 인터넷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아요. ^^

스마트폰에서도 확인 및 팩스발송이 가능하구요. ^^

무엇보다 app을 사용하기 쉽다는 점도 좋고, 팩스가 오면 팩스가 왔다고 알림도 울려주니까 고객 응대가 빠르고 편해서 좋아요. ^^





그리고 JPG, JPEG, Tiff 형식 외에도 PDF,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파일도 변환이 가능하니까 따로 파일을 변환해서 팩스 보내지 않아도 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고, 편해서 좋아요. ^^




그리고 요즘 클라우드 서비스를 많이 이용 하는데, 드롭박스와 연돌이 되기 때문에 별도로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바로 팩스 발송이 가능하니까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자기만의 고유 팩스번호를 부여받고 수신 전용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얼마나 수신했든 상관없이 월 5,000원 정액입니다.

발신은 충전 후 사용한 만큼만 차감하는 방식이라서 얼마나 사용했는지 팩스발송 건별로 확인이 가능해요.

또한 모바일에서도 바로 바로 충전, 결재가 되서 편합니다.




또 하나팩스는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팩스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에 대한 팁이 제공되고 있으니까 참고하면 좋아요~^^







팩시밀리 기기가 없어도... 전국.. 아니 전세계 어디에 있어도..

바로 바로 팩스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요즘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시대에 또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팩스가 필요하다면, 하나팩스 추천드려요. ^^



☞☞☞ 하나팩스 바로가기 ☜☜☜




참고로 이 글은 실제 사용해 보고, 또 사용하고 있는 중에 작성한 글입니다. (광고 아님)